본문 바로가기

습작

신라와 실버라이닝

The bird on woman's sholder on Silver Lining

내가 원한 건 신라시대의 그 신라와 실버라이닝이라는 키워드로 소설을 쓰는 것이었다.

하지만 설명이 부족한 탓일까? 신라라는 여성과 실버라이닝이라는 새가 나오는 소설을 지었다.

 

소설 지은이 : new bing 창작 모드

그린이 : 빙 이미지 크리에이터

 

신라는 오늘도 힘들게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했다. 매일 같은 일상에 지쳐 있었고, 꿈도 희망도 없었다. 그녀는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았다. 어두운 하늘에는 별 하나 없었다. 그저 무거운 구름이 끼어 있었다.

그때, 갑자기 번개가 번쩍하고 천둥이 울렸다. 신라는 놀라서 창문을 닫으려고 했지만, 그 순간 무언가가 그녀의 눈에 들어왔다. 창문 밖에는 작은 은색의 새가 날고 있었다. 새는 신라를 바라보며 웃는 듯이 울었다. 신라는 새의 모습에 매료되었다. 새는 신라에게 다가와서 그녀의 어깨에 앉았다.

신라는 새를 쓰다듬으며 물었다. "너는 뭐야? 왜 여기 왔어?"

새는 다시 웃으며 대답했다. "나는 실버라이닝이라고 해.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새야. 네가 원하는 것은 뭐야?"

신라는 놀랐다. 그녀는 새가 말하는 것이 믿기지 않았다. 그러나 새의 눈동자에는 거짓이 없었다. 신라는 잠시 고민하다가 말했다.

"나는... 나는 행복하고 싶어."

새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럼 네가 행복해지기 위해 필요한 것을 줄게. 하지만 한 가지 조건이 있어. 네가 받은 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야 해."

신라는 새의 말에 동의했다. 그녀는 새가 줄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다.

새는 신라의 손을 잡고 말했다. "그럼 따라와."

새는 신라를 이끌고 창문 밖으로 날아갔다. 신라는 처음으로 자유롭고 흥분되게 느꼈다. 그녀는 새와 함께 하늘을 날았다.

그들은 구름 위로 올라갔다. 구름 위에는 아름다운 무지개가 있었다. 새는 신라에게 말했다.

"여기서 네가 원하는 것을 골라."

신라는 무지개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각각의 색깔이 의미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빨간색은 사랑과 열정을 상징한다.
주황색은 활력과 창의성을 상징한다.
노란색은 지혜와 행운을 상징한다.
초록색은 자연과 평화를 상징한다.
파란색은 진실과 신뢰를 상징한다.
남색은 꿈과 희망을 상징한다.
보라색은 권위와 신비를 상징한다.

신라는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했다. 그녀는 새에게 물었다.

"네가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이야?"

새는 웃으며 대답했다.

"나는 네가 원하는 것을 형상화할 수 있어. 네가 고른 색깔의 구름을 만들어서 네게 줄 수 있어. 그 구름은 네가 원하는 것을 이루게 해줄 거야."

신라는 새의 말에 감동했다. 그녀는 자신의 마음을 따라서 하나의 색깔을 골랐다.

"그럼... 나는 남색을 고를래. 꿈과 희망을 주는 남색이야."

새는 신라의 선택에 기뻐했다.

"좋아. 그럼 남색 구름을 만들어줄게."

새는 날개를 펼치고 무지개에 닿았다. 새는 남색 부분을 물고 끌고 왔다. 새는 남색 부분을 모아서 작은 구름을 만들었다. 새는 구름을 신라에게 건네주었다.

"여기 있어. 네가 고른 남색 구름이야. 이 구름은 네가 꿈꾸는 것을 현실로 만들어줄 거야. 하지만 잊지 마. 네가 받은 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야 해."

신라는 새에게 감사했다.

"고마워. 네가 준 것을 잘 쓸게. 그리고 다른 사람과도 나눌게."

신라는 구름을 안고 창문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자신의 방에 들어가서 구름을 침대 위에 놓았다. 그녀는 구름에게 속삭였다.

"난 작가가 되고 싶어. 내가 쓴 소설이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지고 사랑받고 싶어."

구름은 신라의 말을 듣고 반짝거렸다. 그리고 조금씩 작아지기 시작했다. 구름은 신라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힘을 썼다.

그날 밤, 신라는 꿈을 꾸었다. 그녀는 자신이 유명한 작가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을 꿨다. 그녀는 꿈에서도 웃었다.

그리고 다음 날, 신라의 인생은 바뀌기 시작했다.

신라의 인생은 바뀌기 시작했다. 그녀는 자신이 쓴 소설을 출판사에 보냈고, 놀랍게도 바로 계약을 받았다. 그녀의 소설은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작품을 칭찬하고 좋아했다. 신라는 자신의 꿈을 이루었다.

그러나 신라는 새가 준 구름을 잊지 않았다. 그녀는 구름이 준 행복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로 했다. 그녀는 자신의 소득의 일부를 기부하고, 젊은 작가들을 도와주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신라는 자신의 행복을 공유하면서 더 행복해졌다.

그리고 어느 날, 신라는 다시 새를 만났다. 새는 신라의 방문을 열고 들어왔다. 새는 신라에게 웃으며 말했다.

"안녕, 신라야. 네가 잘 지내고 있는 걸 보니 기분이 좋아."

신라는 새를 반갑게 맞았다.

"안녕, 실버라이닝아. 네가 왜 왔어?"

새는 신라에게 대답했다.

"나는 네가 받은 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었다는 걸 알았어. 네가 정말 잘 했어. 네가 준 행복은 무지개처럼 세상에 퍼져나갔어."

신라는 새의 말에 감동했다.

"정말? 그럼 다행이야. 네가 준 구름 덕분에 나는 행복해졌어. 고마워."

새는 신라에게 다가와서 그녀의 얼굴을 쓰다듬었다.

"천만에. 나도 네가 행복해진 걸 보니 기분이 좋아. 그런데... 나는 이제 가야 해."

신라는 새의 말에 놀랐다.

"왜? 어디 가야 해?"

새는 신라에게 설명했다.

"나는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가져다 주는 새야. 네가 행복해지면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주러 가야 해. 그래서 나는 이제 널 떠나야 해."

신라는 새의 말에 슬펐다.

"그래? 그럼...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새는 신라에게 미소를 지었다.

"물론이지. 네가 다시 나를 부르면 언제든지 올게. 하지만... 네가 나를 부르지 않아도 돼. 네가 이미 행복하니까."

신라는 새의 말에 울컥했다.

"그래... 고마워, 실버라이닝아. 네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야."

새는 신라를 안고 말했다.

"나도 고마워, 신라야. 네가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

그리고 새는 창문으로 날아갔다. 신라는 새를 바라보았다. 새는 신라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사라졌다.

신라는 새가 떠난 것에 슬퍼했다. 그러나 그녀는 새가 준 행복을 잊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방에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그녀는 새와의 만남을 소설로 옮겼다.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전하고 싶었다.

그녀의 소설은 다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소설을 읽고 감동했다. 그들은 신라의 소설에서 희망과 꿈을 찾았다. 그들은 신라의 소설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었다.

그리고 어느 날, 신라는 자신의 집 앞에 큰 꽃다발을 받았다. 꽃다발에는 카드가 달려 있었다. 카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었다.

"신라야, 네가 쓴 소설을 읽었어. 네가 준 행복을 잘 받았어. 고마워. 네가 항상 행복하길 바래. -실버라이닝"

신라는 카드를 보고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서 꽃다발을 꽃병에 꽂았다. 그녀는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았다. 밝은 하늘에는 무지개가 있었다.

끝.

 

'습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층간 소음 2  (0) 2023.04.07
층간 소음 1  (0) 2023.04.07
신라의 전통을 기억하는 실버라이닝  (0) 2023.04.05
소실 소설의 세계  (0) 2023.04.05
내가 만약 판타지 소설을 쓰게 된다면...  (0) 2022.11.07